|8348|2 방콕패키지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고 계시죠?
Qna
    엄마모시고 방콕 여행가려고 하는데 패키지는 일정이...
  • 엄마모시고 방콕 여행가려고 하는데 패키지는 일정이 너무 힘들다는분도계시고 잘갔다오셨다는 분들도 계셔서요 ㅠㅠ 제가 방콕은 다녀와본적이없고 아는게 별로없는데 빡빡한 일정은 싫어요ㅠㅠ 자유여행으로 에어텔만 하고가면...
  • 푸켓이랑방콕둘다가고싶은데..
  • ... 그냥 방콕 패키지 / 푸켓 패키지 찍어서 나오는 여행사 상품 검색해보시면 되겠네요. 여행사에 문의하시면 충분히 두도시를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약간의 추가비가 생길 수 있는것도 염두하셔야 하고요. 개인적으로...
  • 파타야/방콕 여행에 대해서...
  • 제가 이번 8월14일에 파타야/방콕 패키지로 여행을 가는데요... 원래는 푸켓으로 가고 싶었는데...예약이 다차서 파타야 방콕으로 가게되었습니다. 그런데 어느분께서 파타야에가면 한국인지 태국인지 구분이 않간다고 하시던데......
  • 방콕 파타야 패키지 추천 해주세요 (휴양 하는 걸루
  • 3월12일에 방콕 파타야 여행 하고 싶은데 패키지 가야 할껄같은데 좋은것 추천줌 해주세요 꼭봐야 하는것 그리고 너무 빡빡하 스케줄 말고 자유시간도 쫌 있는 그런 상품으로 좋은것 있음 알려 주세요!! 그리고 유용한 팁도 있음...
  • 태국여행 방콕파타야 패키지 여행시 루프탑이나...
  • ... 그리고 패키지가 방콕,파타야라면 아마 첫날 방콕에서 머무르실것 같은데요. 패키지 밤 비행기로 오신다면 태국 도착하고 나서 호텔 체크인 하고 나면 루프탑 가기는 너무 늦은 시간이 될수도 있습니다. 패키지 일정을 다시한번 잘...
블로그
    방콕&파타야 패키지 팁 / 차다호텔에서 시암파라곤 가는 법
  • 안녕하세요 제목처럼 방콕 파타야 패키지 여행인데 삼박오일 일정이 빡빡하더군요. 푸켓 코끼리 타듯이 이번 방콕 앤 파타야도 악어농장부터 라텍스 권유 쇼핑 패키지 정말 싫지만 같이 가는 동료의 사정상 패키지가 싸고 안전하다는...
  • 방콕파타야 패키지 골라주세요 ㅠㅠ
  • ... 꼭가야할다른곳이있나요?) 방콕은상관없는데 파타야숙박은 좀 좋았으면해요 ㅎ 특히 수영장이 ㅎㅎ... 패키지 선택도 중요하지만 가셔서 잘노는게 중요하니 어디를 골라 가시더라도 열심히 놀고 잘보고 오겠다고...
  • 3박5일 패키지 방콕 & 파타야 여행 환전 얼마나 해야...
  • ... 급하게 패키지를 구매해서 혼자 패키지 상품으로 다녀오려고 하는데요 내일 아침에 환전하고 내일 오후에 출발할... 너무 다양한 후기가 많아서 잘 모르겠어서요 ㅠㅠ '패키지' 여행에 '혼자' 참여하는데요 저는 단지 패키지에...
  • 방콕파타야패키지 어디서 알아보는게 좋을까요?
  • ... 알아보고있어요~ ㅋㅋㅋ 저는 가족끼리 처음으로 가는 해외여행이네요 ㅠ 숙소정보도 잘 알아보시고 비교하시다보면 괜찮은곳 발견하실거에요^^ 방콕 파타야패키지여행 방콕 파타야 패키지 후기 방콕파타야자유여행 방콕파타야3박5일
  • 태국 방콕여행(패키지/일정/경비) 알아봐요
  • 이번에 태국 방콕으로 여행을 계획중인데요, 태국 방콕여행 패키지로 다녀오려는데 어떤가요?? 태국 방콕여행 패키지 일정,경비 다녀오신분들 후기좀 알려주시고요, 태국 방콕여행 들어가는 경비 저렴하게 알아볼수 있는데 남겨주세요....
뉴스 브리핑
    방콕, 파타야 패키지 여행에 대해 알려주세요~
  • ... 이번 여름, 8월 중순에 방콕, 파타야로 가족 여행을 가려고 하는데 몇가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어차피 패키지 여행을 할 생각이라, 따로 많이 준비할거야 없겠지만, 패키지치고, 자유시간이 좀 널널할듯 해서요 1. 파타야에서 묵게...
  • 5세아들과 방콕패키지시 먼저 호텔로 들어올수 있나요?
  • 울신랑, 5세 아들과 방콕패키지를 가려합니다. 계약금은 지불된 상태인데,, 방콕패키지 일정이 무지 빡빡하더라고요.. 호텔에 도착하면 10시정도.. 울신랑이 아들 힘들다고,, 그런곳으로 예약했다고 짜증이에요.. 저도 출발전부터 기분이...
  • 9월 3일 방콕 파타야 패키지여행 가도 될까요? 폭탄테러..
  • 다다음주 9월3일에 방콕으로 패키지여행을 가는데요 사진은 일정표입니다 (사진 속 날짜는 잘못된 것입니다) 지금 방콕 폭탄 테러 때문에 불안하기는 한데 방콕보다 파타야가 더 주요한 관광이 되는 일정이라 고민입니다 방콕 도심...
  • 방콕파타야 패키지여행 문의드려요
  • 요번에 하나투어로 방콕파타야 패키지여행 처음 가는데 패키지니까 쇼핑센터에 가는건 이해하는데 혹시 쇼핑센터 외에 편의점이나 간단한 선물살 수 있는 곳에 갈 시간이 있나요? 패키지다보니 일정대로 빨리빨리 이동하고 구경만하다가...
  • 방콕파타야 패키지상품 좋은거있나요??
  • 방콕파타야 여행~ 가족끼리 가려고 하는데 혹시 방콕파타야 여행 패키지상품 좋은거있나요?? 가보신분 후기 부탁드려요~ 방콕파타야 여행 좋아요!! 저도 친구들하고 계획중인데... 다들 방콕파타야 많이 가는거같네요 이번시즌때 방콕...